피규어 리뷰

POPUP PARADE 팝업퍼레이드 "강철의 연금술사" 알폰스 엘릭 피규어 내돈내산 리뷰

두두두둠칫 2022. 3. 31. 13:25

안녕하세요. 두두두둠칫입니다.

 

이번에 재판이 된 기념으로 초판때 사두었던 POPUP PARADE 팝업퍼레이드 "강철의 연금술사" 알폰스 엘릭 피규어를 간단하게 리뷰해 볼까 합니다.

 

당연하지만 내돈내산이며,

구매는 매니아 하우스 에서 진행하였습니다.

https://maniahouse.co.kr/index.html

 

매니아하우스

미소녀,넨도로이드,초합금,원피스,건담,굿스마일,알터등 키덜트 전문판매

maniahouse.co.kr

 

 

리뷰하면서도 느끼는거지만, 굿스마일의 팝업퍼레이드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사이즈가 작은것도 오히려 저한테는 장식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만 비용절감을 위함인지 같이 발매한 에드워드 엘릭의 트레이드 마크격인 빨간 외투가 없다는 점은 정말 아쉬웠지만요.(에드워드 엘릭의 리뷰는 차후에..)

 

 

구성품 입니다.

더듬이, 본체, 받침 이렇게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더듬이는 나름 부드러운 연질이기는 한데, 끼우기 조금 힘드니 부서지지않게 힘조절을 해가며 끼워야합니다.

정면샷

 

개인적으로 알폰스가 정말 잘나온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갑옷이 매끈한 것은 아니나, 중세시대 갑옷 찾아보면 그때도 딱히 매끈하지는 않았거든요.

 

무엇보다 작중에서 몇번이고 연성으로 재수리를 거듭하는데, 그걸 감안하면 오히려 매끈한것보다는 이렇게 우둘두툴한게 좀 더 고증이 선다고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측면과 후면샷

 

 

 

약간의 도색미스가 보이기도 했고, 머리가 빠지지 않는다는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의 조형미가 살아있다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재판때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저는 엘릭형제는 저번 초판때 이미 구매했으니, 이번에 추가로 발매된 로이 머스탱과 리자 호크아이도 예약주문할 생각입니다.

 

이로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https://youtu.be/lgwVgee2aSg"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s://youtu.be/lgwVgee2aSg">http:// https://youtu.be/lgwVgee2a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