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리뷰

POPUP PARADE 팝업퍼레이드 "강철의 연금술사" 에드워드 엘릭 피규어 내돈내산 리뷰

두두두둠칫 2022. 6. 4. 17:58

저번의 알폰스 엘릭에 이어 에드워드 엘릭 후기입니다.\

 

매니아하우스에서 재판이 아닌 초판때 알폰스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https://maniahous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047&cate_no=67&display_group=1 

 

[예약판매] POP UP PARADE "강철의연금술사" 에드워드엘릭 (재판)

 

maniahouse.co.kr

이거 작년에 샀는데 다시 재판 뜨면서 지금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거대한 알폰스에 비해서 사이즈도 작고

무엇보다 엘릭의 기본 복장이었던 검은 옷과 빨간 후드가 없어서 구매를 망설였던 피규어에요.

그래도 역시 알폰스와 함께 놔주는것이 도리다 싶어서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앞서 말한대로 알폰스 피규어 박스보다 훨씬 작습니다. 거의 절반?가까이 작은거같아요.

팝업퍼레이드 라인업 특성상 박스아트는 모두 동일하고 이름만 적혀있습니다.

일단..내부를 봐야하니 언박싱 했습니다 ㅋㅋ

블리스터 까지는 굳이 당장 뜯기가 너무 귀찮아서(...)여기까지만 벗겼습니다만, 세부적인(특히 오토메일)부분에 굉장히 신경을 쓴 티가 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오토메일을 디테일하게 표현해주는 것보단, 애좀 뭐라도 입혔으면 했다는...

가뜩이나 쪼꼬만데 옷까지 벗기니 정말 볼륨이 너무 작네요 ㅋ큐ㅠㅠ

이쯤되면 굿스마일이 알폰스에 예산을 모두 털어버린게 아닐까 하는 의심도 하게되는 에드워드 엘릭 리뷰였습니다..